맛집 이야기

광명역 쌀국수, 월남쌈 맛집 포베이 (주차가능, 다이어트 외식, 내돈내산)

꼬무무 2021. 11. 26. 10:50
728x90
반응형

 

 

 

 

광명역 쌀국수, 월남쌈 맛집 포베이

(주차가능, 다이어트 외식,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요새 한창 다이어트 중인데요.

초절식이나, 운동을 빡세게 하는건 아니고 제 나름대로 식단조절 + 요가 다니고있어요.

저만 다이어트 때 외식메뉴 고민되나요..?

대표적인 다이어트 외식메뉴는 밥을 제외한 고기+야채나, 구운 치킨, 월남쌈, 쌀국수등이 있죠.

그중에 월남쌈으로 결정했어요~

(제가 먹어보니까 월남쌈 살빠집니다!!)

광명역 근처에는 '포베이' 가 대표적인 월남쌈, 쌀국수집인데요.

체인이여서 맛은 보장한답니다.

월남쌈 집에서 만들어먹으려면 그 많은 야채 언제 하나씩 채썰고 있나요~~?

야채양도 원하는 만큼 못사잖아요.

이~~따만큼사서 안먹는 야채는 냉장고에 박혀있다가 썩어버리기 일수 ㅠㅠ

월남쌈은 그냥 사먹는게 속 편한거같아요.

 

 

 

 

 

광명역 '포베이' 는 자이타워 C동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물론 주차도 가능하구요.

자이타워는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저같은 만년초보도 주차하기 편하더라구요.

지금 이벤트로 새우볼을 하나씩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저는 친구와 둘이가서 월남쌈 + 쌀국수 세트를 주문했어요.

양이 진짜많아서 2~3인 세트가 아니고 4인세트로 팔아도될꺼같아요.

가격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삼만얼마에 음료수까지 포함되있던 세트였어요.

다이어트 중이여서 음료는 집에 가져갔어요.

대신 얼음에 쟈스민차를 타서 마셨답니다.

 

 

 

 

 

 

 

 

 

 

 

 

 

 

 

 

 

야채가 딱봐도 신선해보이죠?

새싹, 양배추, 팽이버섯, 단무지, 당근, 절임양파, 크래미, 지단, 고기, 쌀국수면, 파인애플, 깻잎..

구성도 여러가지여서 좋구요.

소스도 3가지나줘요.

피쉬소스, 칠리, 땅콩소스..

저는 칠리와 땅콩이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미니 쌀국수!!

 

 

 

 

 

 

 

 

 

 

 

 

 

이쯤되면 양이 다이어트가 아닌거같지만...ㅋㅋㅋㅋ

야채가 이렇게 많이 들어갔는데, 이만큼 맛있어도 되나요?

친구와 식사후 너무 만족스러워서 엄마랑도 한번 더 갔어요.

엄마도 맛있다고 잘드시더라구요.

어른들은 대사증후군 하나씩은 있으시잖아요.

고혈압이나 고지혈증, 당뇨등.. 그래서 외식메뉴 고를때 고민되는데 월남쌈 참 좋은거같아요.

어린이 메뉴도 있으니 가족외식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보세요~

하.. 사진 보니까 또 가고싶네요 ^^: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