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의왕 누룽지 통닭 맛집 '제프네 장작구이 누룽지 통닭' (내돈내산)

꼬무무 2021. 11. 26. 11:22
728x90
반응형

 

 

 

 

 

 

의왕 누룽지 통닭 맛집 '제프네 장작구이 누룽지 통닭'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저는 커뮤니티중에 '파우더룸' 을 종종 들어가곤하는데요.

어떤 룸메님이 '계림원' 이라는 곳에서 누룽지통닭을 드셨다면서 후기 사진을 올리셨더라구요..

그 사진이 어찌 영롱해보이던지..

광명역 주변에 누룽지통닭집을 찾기 시작했어요.

일번가에 있던 건 망해서 사라진거같고.. 찾고 찾던 중에 의왕에 '제프네 장작구이 누룽지 통닭' 을 찾았어요.

이거이거 안가봤지만 사진부터 맛집이라는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

아래 사진보세요..

비쥬얼 보시라구요!!!!!!!!

 

 

 

 

 

출처 : 제프네 장작구이 인스타그램

 

 

 

 

 

 

 

 

 

제프네 장작구이는 경기도 의왕시 백운호수 능안길 147-3에 위치하고있어요.

월요일은 휴무, 화~금은 3시 30분부터 9시까지에요.

토요일은 1시부터 10시, 일요일은 12시~10시까지 영업해요.

재료 소진시에는 마감을 빨리 치신다고해요.

일요일 11시쯤가서 1시간정도 주변을 산책했어요.

주변에 오피스텔, 주택이 많더라구요.

막 강아지 있고, 대문있고 그런집 ㅎㅎㅎ

고양이도 보고 단풍도 보고 그랬어요..

 

 

 

 

 

 

 

출처 : 제프네 장작구이 인스타그램

 

 

 

 

계단을 지나 2층에 자리잡았어요.

3층 옥상야외테이블까지 있더라구요.

날씨좋을때 한번 더 들려야겠어요.

저희는 둘이서 오리지널 누룽지통닭 하나 시켰어요.

양배추에 마요네즈 + 케찹 소스도 나오구요.

치킨무, 3가지 소스 (양파, 머스타드, 스위트머스타드) 가 함께 나와요.

이거 나왔을때 지글지글 소리 들어보셔야돼요.

하.. 침나오는 소리 ㅠㅠ

 

 

 

 

 

 

 

 

 

양 진짜 많아요.

배터질뻔했구요..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맥주도 시켜드세요...

치킨 + 맥주 = 천국

훈제향 가득하고 가슴살도 촉촉해요..

안에 누룽지 대존맛입니다.. 바삭바삭한데 고소하기도하고 촉촉하기도하고..

그냥 가서 먹어보세요.

긴 말안하겠습니다.

계산할때 보니까 연예인들 싸인이 많더라구요.

주영훈, 김민교 등등..

연예인들은 맛있는데두 잘 찾아다니나봐요.

나만 '제프네 장작구이' 처음와보나...ㅎㅎ;;;

 

 

 

 

 

 

 

 

 

 

 

 

 

 

 

 

식사를 마치고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들려서 구경했어요.

야외에 잔디도 깔려있고 괜찮더라구요.

애기있으신분들 꼭 가보세요.

앞에 커피숍도 많고.. 날씨 좋을때가면 데이트코스로도 좋을꺼같아요.

돗자리 하나 딱~ 피고

하여튼 남자친구 신발도 사주고, 제 신발도 사고 알차게 보내고 왔답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