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대구 오페라하우스 근처 카페 추천 '롤링핀'

꼬무무 2021. 6. 28. 12:12
728x90
반응형

 

 

 

대구 오페라하우스 근처 카페 추천 '롤링핀'

 

 

 

 

 

안녕하세요

저번주 주말에 딤프 공연 중 하나인 '포미니츠'를 대구 오페라하우스에서 관람했는데요

오페라하우스 방문 전에 간단히 요기하려고 롤링핀 칠곡점에 다녀왔어요

(원래 옆에 있는 설빙가려다 빵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들어간건 안 비밀)

오페라하우스에서 차로 5분 정도면 도착할 거리에요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아메리카노 두잔과 크루아상, 크림치즈빵, 카라멜빵 이렇게 시켰어요

(정확한 이름이 아닌데 기억이 안나네요..ㅎㅎ;;)

빵이 싸진않은데 크기가 커서, 파리바케트나 뚜레쥬르 대비 저렴하게 느껴졌어요

자리도 널찍했구요

카페가면 너무 춥게 에어컨 틀어놓는 곳이 있는데 여기는 적정온도로 잘 유지해주시더라구요

 

 

 

왜 빵이 하나 없냐구요?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카라멜빵을 하나 추가했거든요...ㅎㅎㅎㅎㅎㅎ

크루아상에서는 깊은 버터맛과 은은한 단맛이 느껴졌구요

크림치즈빵은 살짝 쫀득하고 고소새콤한게 아메리카노랑 찰떡이였어요!!!

커피는 1500원을 더 내면 리필도 해주세용

물론 저도 리필했답니다

 

 

달콤한 카라멜과 바삭바삭한 빵의 조화가 최고에요

고급진 디저트 먹는 느낌이에요~~

의자도 편하고, 분위기도 편안하고 좋았답니다

오페라하우스 방문 전에, 간단한 요기하실분들 추천드려요~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