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유튜버 먹적이 추천한 '스시스미레' 리뷰

꼬무무 2021. 8. 5. 09:53
728x90
반응형

 

 

 

유튜버 먹적이 추천한 '스시스미레' 리뷰

 

 

 

 

안녕하세요.

저는 유튜브 먹적님의 구독자 인데요.

초밥을 '미스터 초밥왕' 이라는 만화책으로 접했던 저와는 달리 초밥에 진심이신 분이죠.

먹적님이 자주 방문하셔서 '또시또미레'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스시스미레'에 다녀왔습니다.

이 분 유튜브 재밌어요~

 

 

 

 

 

 

 

예약은 캐치테이블을 통해 할 수 있는데요.

1인에 50,000원 정도 예약금을 지불해야합니다.

실제 가게에 방문시 예약금은 환불됩니다.

 

 

 

 

 

 

위치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88-6' 입니다.

저는 런치로 방문해서 1인에 10만원이였습니다.

주차는 발렛을 맡겨야하며, 오아시스 카페/레스토랑 맞은편에 맞기시면 됩니다.

 

 

 

 

 

 

 

 

 

 

 

 

컵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차를 뜨거운거, 차가운거 어떤게 좋냐고 물어보고 주시더라구요.

날씨는 무더웠으나, 에어컨이 빵빵해서 따듯한 차로 말씀드렸어요.

못먹는 메뉴는 없는지 쉐프님이 여쭤보시고 코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뭐든 잘먹습니다 ㅎㅎ

(생선 잘 몰라서 부연설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일단 기억나는데로 적어볼께요)

 

 

 

 

젓가락 받침 너무 귀엽지 않나요?

본격적으로 시작된 코스.

첫 메뉴는 아마 광어였던거 같아요.

소금이나 간장을 찍어먹으라고 하셨어요.

와사비가 많이 매운 맛이 없고 묽더라구요.

상쾌한 맛...??

 

 

 

요건 가리비요.

김에 싸서 손에 주시더라구요.

녹진녹진한 소스가 들어있는데 전복소스라고 하신거같아요.

생맥주도 한잔 시켰어요.

 

 

 

 

요건 뭔가 멋있어서 찍어봤어요.

회들이 윤기가 좔좔~~

 

 

 

 

 

 

 

 

 

 

참돔이라고 설명해주신거 같아요.

간을 다해서 주셔서 간장을 따로 안찍어먹어도 되더라구요.

 

 

 

단새우.. 진짜 맛있어요.

입에서 달짝지근하게 녹아요.

코스가 끝날쯤에 더 먹고싶은거 없냐고 물어보시는데 단새우 먹었어요.

아래 두개는 참치!

 

 

 

 

 

 

초밥 만드실때 밥에 야채를 묻여서 만드시는데 신기했어요.

부추나 쪽파같아 보이는데 뭔진 모르겠네요..

이건 무늬오징어요~

 

 

 

강원도 성게라고 하신거같아요.

성게는 어디서 먹든 항상 맛있어요 ㅠㅠ

최애 초밥입니다..

녹진하고 달다한 맛.. 최고!!

 

 

 

'고등언가?' 이랬는 청어였어요.

위에 올려진건 시소같네요.

 

 

 

밥에 아귀간소스, 장어, 와사비가 올라간 메뉴였는데요.

간이 좀 쎄긴했는데 녹진녹진해서 맛있었어요.

비벼먹지말고 똑똑 떠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냥 소스 통채로 퍼먹고 싶었네요 ^^

 

 

 

 

고등어 봉초밥..

김말이로 모양 잡으시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안에서 약간 구워서 가져오신거같았어요.

달짝찌근한 뭔가가 들어있었는데 아마 박고지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ㅎㅎ

아, 이것도 접시에 안주고 김에 싸서 손으로 주셨어요.

 

 

 

 

 

 

장어~~

소스 바르는거 존멋이시더라구요...

그냥 붓으로 바르지않고 뭔가 쇼쇽!!

 

 

 

 

 

소면인데 쌀국수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라임이 들어가서 그런가??

간 약해보이는데, 엄청 쎄요.

해장되는 맛..? ㅎㅎㅎ

푸딩같았던 계란 메뉴와, 후식인 망고 아이스크림~

 

 

 

 

 

일단 재방문 의사 있구요.

뒤에서 서빙하시는 분이, 차와 물을 계속 리필해주셔서 대접받는 느낌이 들면서도 부담스럽더라구요.

가게는 전체적으로 친절한 느낌이였어요.

맛은 맛있고, 평범하다고 해야하나?

일단 전체적으로 맛없는 메뉴는 하나도 없었어요.

다음엔 엄마랑 데이트 와야겠어요.

누구와 가도 무난하게 맛있다고 할 맛.

하지만 엄청 특별하게 '와, 이 가게에 와야만 먹을 수 있겠다.

이 메뉴때문에 스미레에 또 와야겠다' 싶던 것도 없었네요.

휴가 대신 다녀왔는데 전체적으로 만족입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주도 초밥, 오마카세 맛집인 '하찌' 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https://komumu.tistory.com/141

 

제주도 찐 초밥 맛집 '하찌 ' - 서귀포시

제주도 찐 초밥 맛집 '하찌 ' - 서귀포시 안녕하세요 지난 26일부터 28일 동안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갈치, 전복 아니죠~ 제주도에서는 초밥을 먹어야 합니다.. 찐 맛집 일식당 하찌 특별히 알

komumu.tistory.com

 

대구 삼덕동 오마카세 맛집인 '굿또스시' 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https://komumu.tistory.com/489

 

대구 삼덕동 오마카세 '굿또스시' (데이트 코스로 추천)

대구 삼덕동 오마카세 '굿또스시' (데이트 코스로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 오랜만에 남자친구와 삼덕동에 있는 '굿또스시'에 다녀왔어요 '굿또스시'는 100% 예약제입니다 제가 방문한

komumu.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