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잡다한 이야기

구글 에드센스 합격!!! (구글 에드센스 합격 팁 - 콘텐츠 없음 타파)

꼬무무 2021. 1. 26. 04:47
728x90
반응형

 

 

 

 

 

 

구글 에드센스 합격!!! (구글 에드센스 합격 팁 - 콘텐츠 없음 타파)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새벽 4시부터 글을 쓰고 있네요..

자던 중에 잠깐 일어났는데 지메일 팝업창이 하나 떠있더라고요

혹시나 해서 확인해보니.. 여러분 드디어 구글 에드센스 합격했습니다 ㅠㅠㅠ!!!!!

설레는 마음에 잠도 안 오고.. 요새 바빠서 포스팅도 못했는데 좋은 기운 나눠드리려고요 ^^!!!

 

 

 

 

 

 

 

 

저는 항상 광탈 사유가 콘텐츠 없음이었는데요

콘텐츠가 없다기에는 글이 91개나 있었답니다...ㅎㅎ;;;

카카오 에드핏은 구글 에드센스에 비해 빨리 합격했는데

구글 에드센스는 자꾸 떨어지고 정확하게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겠어서 많이 고민했었거든요

카카오 에드핏 합격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komumu.tistory.com/28

 

카카오 에드핏 합격 후기 !!

카카오 에드핏 합격 후기!! 구글 에드센스 불합격으로 속상해하고 있을 무렵 카카오 에드핏을 신청할 수 있는 조건에 충족이 되어(블로그 개설일 30일 이상, 글 20개이상 작성) 냉큼 신청했다.

komumu.tistory.com

 

 

 

에드센스를 몇 번 만에 도전해서 합격했는지 보여드릴게요

 

 

 

 

20년 11월 14일에 구글 에드센스에 첫 가입을 했고, 20년 12월 17일에 첫 고배를 마셨네요 ^^

저는 구글 에드센스에 탈락할 때마다 바로바로 재검토 신청을 했어요

그런데 항상 답변은 2주 +4일 하고 날아왔고, 탈락 사유는 항상 콘텐츠 부족이었어요

나름 하루에 글을 하나씩 쓰려고 노력했는데, 남들은 글 3~4개 쓰고도 잘만 합격한다는 에드센스..

왜 나만 안 되는 건지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4수 만에 성공했네요

4 수간의 여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komumu.tistory.com/72

 

구글 에드센스 4수째 ^^ / 카카오 에드핏 블로그 1달, 수익은 !??!

구글 에드센스 4수째 ^^ / 카카오 에드 핏 블로그 1달, 수익은!??! ㅎㅎㅎ.. 또 떨어졌다 그놈의 콘텐츠 부족~~~ 글은 어느새 50개가 훌쩍 넘어갔는데 뭐가 문제인지 구글 에드센스는 승인을 안 내준

komumu.tistory.com

 

 

 

합격하고 나니 너무 행복하네요

 

 

그럼 콘텐츠 부족 어떻게 해결했을까요?

지금 콘텐츠 부족이 떠서 걱정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일단 떠도는 구글 에드센스 합격 족보로는 아래 항목이 있죠

 

 

 

 


 

1. 한 포스팅장 1000자 이상 작성하기

2. 사진은 적당히 넣기

3. 전문성 있는 글을 적기

4. 꾸준히 포스팅 하기

 


 

 

그럼다면 제 블로그는 어떨까요?

 


 

1. 포스팅마다 1000자 이상이 되는 것도 있고, 그냥 사진만 올리고 그날 기분을 몇 줄 적은 포스팅도 있어요

2. 다육이 물 주기 포스팅을 보면 사진이 엄~청많아요 ㅎㅎ

참고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달아드릴게요

komumu.tistory.com/20

 

다육이 물주는법 ^^

다육이 물주는법 ^^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육이에게 물주는 법을 보여드릴께요~~ 일단 다육이를 처음데려오신분들은 언제 물을 줘야하는지 모르실꺼에요. 다육이를 육안으로 봤을때 잎이 탱글

komumu.tistory.com

 

3. 주식이나 다육이 키우기 등의 나름 전문성 있는 글이 있어요

4. 포스팅은 하루에 하나, 두 개 정도 꾸준히 했어요(최근 이틀 정도만 회사일이 바빠서 글을 못쓰고 있어요)

 

 


 

 

 

그 외에도 처음에 10개 정도였던 카테고리를 5개로 줄여버렸어요

카테고리가 너무 많으면 전문적이지 않다고 판단한다고 하더라고요

잡다한 이야기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주제를 나누기 예매한 글들을 몰아넣었어요.

 

카테고리당 글을 5개씩 추가하고 심사를 신청하라는 말이 있었는데, 저는 주로 주식 글을 쓰게 돼서 그건 잘 안되더라고

 

그리고 처음에는 맞춤법을 많이 틀렸는데, 그러면 구글 봇이 글을 이해하기 어렵다고 해서 티스토리의 맞춤법 검사를 통해 한 번씩 교정해주었어요.

어떤 분들은 탈락하면 며칠 있다가 심사를 신청하라고 하시는데 전 성격 급한 한국인이어서 바로바로 신청했네요

 

또한, 구글 에드센스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스킨을 많이 바꾸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전까지는 포스터 스킨을 쓰다가 합격 전에 오디세이 스킨으로 바꿨는데요

영향을 미친 지 안미 친지는 모르겠지만 스킨을 바꾸고 신청 후 며칠 만에 합격 메일이 날아왔어요

 

 

저처럼 지푸라기라도 잡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스킨도 한번 바꿔보세요

탈락 메일은 2주+4일 정도 걸리는 반면에, 합격 메일은 금방 오더라고요 ^^

아직 합격한 지 얼마 안 돼서 광고 다는 법도, 핀번호를 받는 법도 잘 모르겠지만,

저와 같이 콘텐츠 부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서 포스팅을 남깁니다

추후에 광고 다는 법이나, 핀번호 받는 법도 공부해보고 포스팅할게요

ㅎㅎㅎ 여러분~ 저도 이제 구글 에드센스 광고 달수 있어요!!!!!!!!!!!!! 끼얏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