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잡다한 이야기

구글 에드센스 4수째 ^^ / 카카오 에드핏 블로그 1달, 수익은 !??!

꼬무무 2021. 1. 9. 01:23
728x90
반응형

 

 

 

 

 

구글 에드센스 4수째 ^^ / 카카오 에드 핏 블로그 1달, 수익은!??!

 

 

 

 

ㅎㅎㅎ..

또 떨어졌다

그놈의 콘텐츠 부족~~~

 

 

글은 어느새 50개가 훌쩍 넘어갔는데 뭐가 문제인지

구글 에드센스는 승인을 안 내준다 ㅠㅠ

뭐가 문제일까 생각하다가 카테고리가 너무 많아서 그런가 하고

여행 이야기나 연애 이야기를 잡다한 이야기로 편입시켰다.. 

한 카테고리에 글이 5개 이상 있어야 한다는 어느 포스팅을 보고 수정했는데

이번엔 제발~ 합격했으면 좋겠다.

2주씩 기다리는 거 너무 길다고요!!!!

심지어 주말 제외하고 2주인 거 같다고요!!!!!!!!!!!!!!!!!

그리고 심사 눌러놓으면 글 수정하지 말라고 해서 오타 발견했을 때 너무 힘들다고요~~

 

 

 

다행히도 카카오 에드 핏은 금방 합격을 내주어서 두근두근 한 달 수익을 공개하려고 한다.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카카오 에드 핏은 구글 에드센스와는 다르게 광고를 누르지 않고 보기만 해도 돈이 들어온다고 한

다.

그럼 블로그의 월간 방문자수를 공개하겠다

짜잔~

 

 

 

 

 

 

12월에 아마 하루도 빠트리지 않고 포스팅을 한 거 같은데 총 2,927명의 방문자가 있었다.

아마 기타 유입은 구글 에드센스에서 내 블로그를 검사하러 오는 봇까지 방문자로 잡아버리는 거 같다

(정확치 않음!!)

정말 신기한 게 sns가 208명인데 sns에서 검색을 해서 들어오는 것인지

내가 친구들에게 보낸 주소를 타고 들어오면 저렇게 잡히는 것인지 ㅎㅎㅎ 나도 모르겠다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티스토리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ㅎㅎㅎ

 

보통 하루에 20~70원 정도를 벌었고, 최고 많이 번날 은 113원을 벌었다

113원 번날, 와 이제 100원 이상씩 벌겠구나 했더니

다음날 쑥 떨어졌다 ㅋㅋㅋㅋ 뭐죠 이거?

방문자수는 비슷하거나 더 느는 거 같은데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정답을 알고 있다면 내가 말해줘~

 

 

 

 

 

하여튼 여러분이 제일 궁금해하시는 12월에 2,927명이 방문한 블로그의 12월 수익은!!

 

 

 

 

 

1500원에 못 미치는 1,404원이다 ^^

카카오 에드 핏은 50,000원부터 인출이 가능한데 이 상태로 쭉 간다고 생각하면 

2.96년 동안 블로그 포스팅을 더해야지 50,000원을 인출할 수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수익 늘겠죠..? 는다고 말해줘요 여러분 ㅋㅋㅋㅋ

좀 더 열심히 써봐야겠다.

블로그에 주식 포스팅을 하며 나도 그날그날 정리가 되고

좀 더 머리에 들어오는 느낌이니, 부수입을 내는 것도 좋지만 일기장처럼 꾸준히 써나가야겠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