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잡다한 이야기

카카오 에드핏 합격 후기 !!

꼬무무 2020. 12. 5. 12:50
728x90
반응형

 

 

 

 

카카오 에드핏 합격 후기!!

 

 

 

구글 에드센스 불합격으로 속상해하고 있을 무렵

카카오 에드핏을 신청할 수 있는 조건에 충족이 되어(블로그 개설일 30일 이상, 글 20개이상 작성)

냉큼 신청했다.

글은 스물몇 개 정도 되었던 거 같고, 블로그는 한 달 하구 3~4일쯤 지났을 때 신청했다 ^^

 

 

구글 에드센스는 결과가 너무 늦게 나와서

카카오도 그러려니 했는데 신청하자마자 그다음 날 바로 문자가 왔다 또잉~~

역시 한국은 스피드~~~

 

신청은 티스토리에 들어가서 수익에 들어가면 신청할 수 있다 ㅎㅎ

애드핏 관리에 들어가서 광고를 설정할 수 있는데,

난 다 켜놨다 ㅎㅎㅎ

 

블로그에 광고가 달리니까 너무 신기하다

 

 

 

자, 여러분 봐주세요..

저의 따끈따끈한 광고...★ (영롱)

 

 

 

 

첫 수익도 나왔는데..

18원이나..!! ㅎㅎㅎ이나???

나왔다.. 두근두근 ㅋㅋㅋㅋㅋㅋ

매우 소소하나 소중한 첫 수익~~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