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잡다한 이야기

리그오브레전드 계정 비활성화 됬을때 해결방안 (롤 계정 비활성화)

꼬무무 2021. 6. 12. 22:12
728x90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계정 비활성화 됬을때 해결방안 (롤 계정 비활성화)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게임 뭐하세요?

저는 롤 고인물입니다 하하하

제 계정은 종종 중국인에게 털리곤 하는데요..

오늘도 중국인이 저의 계정을 비활성화 시켜놨네요 ^^

 

 

 

계정을 다시 활성화 시키기위해서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런 인터넷창이 떠요

4번째에 있는 '계정이 비활성화 되었어요'를 눌러주세요

 

 

 

본인인증을 통해 계정을 활성화 시킬 수 있어요

휴대폰 인증으로 한번 해볼까요?

'휴대폰 인증'을 누르고, 통신사를 선택하세요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자동입력방지 문자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인증번호를 쓰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완료를 누르면 '라이엇 계정 복구'창에서 계정을 활성화 할 수 있어요

저는 '산과바다에'를 활성화 시켜볼께요

'산과바다에'를 클릭하고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더이상은 중국인은 NAVER...

'해외접속차단'을 해주세요

 

 

이제 다시 롤 클라이언트를 키고 로그인하면 됩니다!

아니.. 제 아이디가 챌린저도 아니고, 다이야도 아니고 뭣도 아닌데 왜 자꾸 들어오는건지..

간단하게 계정을 활성화 시켜보세요!

전 롤하러갑니다 ㅎㅎㅎ~~~~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