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광명역 한신포차 후기 ..(골뱅이 무침, 오뎅탕, 오돌뼈, 주먹밥)

꼬무무 2021. 6. 12. 20:57
728x90
반응형

 

 

광명역 한신포차 후기 ..(골뱅이 무침, 오뎅탕, 오돌뼈, 주먹밥)

 

 

 

안녕하세요~

날이 부쩍 더워졌죠?

더운것까진 괜찮은데 습하기 까지해서 불쾌지수가 팍팍 올라가네요

다들 건강 챙기세요!

이번주에 친구와 광명역 한신포차에서 맛있는 안주를 먹고와서 후기 한번 써보려구요

다들 닭발드시러 한신포차 자주 가시죠?

저두 닭발 생각나면 가끔 소주에 한잔 하러 갑니다 ㅎㅎ

 

 

 

 

한신포차는 코스트코 맞은편으로 횡단보도로 건너서 한블럭 들어가서 좌회전하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매장이 1층이기도하고 넓어서 한눈에 보인답니다 ㅎㅎ

들어가면 역시나 큐알코드 한번 찍어주구요~

한신포차 마스코트인 콩나물국은 수저와 바로 나오네요

예전에는 식당가면 알바생들이 다 언니, 오빠들이였는데 이제 다 애기들이네요..?

 

 

메뉴판을 살펴봅시다

신기하게도 쌀맥주를 파네요?

드셔보신 분 계신가요

후기 댓글로 들려주세요^^

메뉴는 임시품절인게 꽤 있었어요

 

 

 

저희는 골뱅이 무침, 오뎅탕, 오돌뼈, 주먹밥을 시켰어요

술은 처음처럼이랑 테라로...ㅎㅎ

카스 병 바뀌고 왜이렇게 맛없게 느껴지죠

괜시리 시키기 싫네요..

음식은 5분정도 걸려서 정말 빨리 나왔어요

새콤달콤한 골뱅이 무침부터 사진 보여드릴께요

 

 

요렇게 네개나 시켜서 여자 둘이서 뿌시고 왔답니다 ㅋㅋㅋ

한신포차에서 닭발과 계란찜만 시켜먹어봤는데 다른 메뉴도 다 맛나네요

특히 골뱅이무침 새콤달콤한게 또 먹고싶어요

미나리향도 너무 좋고, 양파는 아삭아삭, 소면도 스르륵 넘어가네요

오돌뼈는 약간 짜서 꼭 주먹밥을 세트로 같이 시켜주세요~~

불맛나고 맛있어요

주먹밥도 마요네즈 들어가서 그런가

단무지 아삭함과 고소함이 잘어울리구요

 

 

어묵탕은 그냥 쏘쏘에요

어묵 자체가 그렇게 좋은거 쓰는거같진않아요

간단하게 한잔 하고싶으신 분들~

광명역 한신포차 한번 들려보세요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