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잡다한 이야기

드디어 김선호 입장문 발표!!

꼬무무 2021. 10. 20. 10:16
728x90
반응형

 

 

 

드디어 김선호 입장문 발표!!

 

 

 

 

출처 : 김선호 인스타그램

 

 

 

김선호씨의 공식입장이 올라왔습니다.

 

 


김선호 공식입장 전문

김선호입니다.
입장이 늦어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얼마 전 제 이름이 거론된 기사가 나가고 처음으로 겪는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주었습니다.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습니다.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습니다.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두서없는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에 온전히 닿지 않을 걸 알지만, 이렇게나마 진심을 전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네티즌들은 '연락이 닿지 않나 보군여..',

'오 그럼 맞긴 맞단 이야기네요 ㄷ ㄷ' ,

'위약금이 문제죠.. 지금 사과는 문제도 아닐듯',

'사실을 인정하는 뉘앙스같아요..',

'쿨하게 인정했네요',

'에효... 괴롭겠어요',

'맞긴한거네요',

 

 

 

 

'으휴 그 여자랑은 연락도 안되나보네요',

'어휴 그냥 몰래 애기 낳고 기르다가 나중에 애가 있었다라고 하는게 차라리 나은것을 ㅜㅜ',

'저게 대체 뭔 일이래.. 여자도 남자도 둘이 삶이 엉망진창..',

'반박 없네요. 다 사실이네요',

'진짜 인생 한방이네요. 뜨는것도 지는것도',

'에휴 ㅠ ',

'일단 모든걸 안고 가겠다는 뉘앙스네요.. 에휴',

'에휴 하루 아침에 나락이라니...'

'자업자득 돌이킬수 없지',

'다 인정했네요 ㄷㄷㄷ 배우들 욕하고 그런것도 맞단거네요',

'중립기어 이제 풀어졌을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