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잡다한 이야기

곽상도 아들, 화천대유로부터 50억원 받았다?

꼬무무 2021. 9. 27. 10:28
728x90
반응형

 

 

 

곽상도 아들, 화천대유로부터 50억원 받았다?

 

 

 

 

 

 

 

 

안녕하세요.

곽상도는 1959년 12월 23일생으로 만 61세입니다.

대구출신이며, '국민의 힘' 국회의원이였습니다.

26일 국민의힘에서 탈당했습니다.

대건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곽상도 의원의 아들은 화천대유에서 근무한 뒤 퇴직금 50억을 받았다는 의혹을 받고있는데요.

현재 '국민혁명당'은 곽상도 의원을 검찰에 고발했습니다.

'국민혁명당'은 곽상도 의원의 아들이 화천대유에서 재직하는 동안 월 급여가 230만~380만원이였음에도, 퇴직금이 50억원을 수령했다는 것은 뇌물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민주당에서는 국민의힘 지도부가 이러한 사실을 추석 전부터 알았다며, 국민의 힘을 비판했습니다.

곽상도의원은 아들이 알아서 다닌 회사고 본인은 잘 모른다고 주장했으나, 곽상도 의원의 아들은 '화천대유는 아버지 권유로 처음 안 회사'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남들이 주식이나 코인에 투자할때 본인은 회사에 투자한 것 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네티즌들의 반응 살펴볼까요?

'오징어게임 갤러리'의 한 네티즌은 '오징어게임에 참가하는 이들은 대부분 감당할 수 없는 막대한 채무를 지고 삶의 벼랑 끝에 몰린 사람들이다.

50억 원의 성과급 및 퇴직금을 지급받은 곽 씨가 ‘오징어게임’ 속 ‘말’일 뿐이라고 해명한 것을 온전히 받아들이기는 어렵다' 며 재치있게 이 사건을 비판했습니다.

다른 네티즌은 '곽상도 아들 원주 연세대 3수 입학이네요',

'화천대유는 누구겁니까?',

'그나저나 곽상도의원님 참 미남이시네요',

'박탈감 느낍니다.',

'이재명이 대통령 되는거냐?',

'곽상도 아들 대리였는데 퇴직금 50억 ㄷㄷ 미쳤노..',

'곽상도 아들xx 해도해도 너무한거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튼 참 부럽네요..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