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잡다한 이야기

오징어게임, 개인 전화번호 누출사건 (보상은?)

꼬무무 2021. 9. 24. 12:55
728x90
반응형

 

 

 

 

 

오징어게임, 개인 전화번호 누출사건 (보상은?)

 

 

 

 

 

 

 

 

안녕하세요.

다들 이번 명절에 푹 쉬셨나요?

저는 이번 명절에 넷플릭스에서 '오징어게임'을 감상했는데요.

현재 한국, 미국 넷플릭스에서 1위를 할만큼 뜨거운 작품입니다.

오징어게임에서는 개인 휴대전화 번호가 드라마 속에서 노출되었는데요.

번호의 주인은 '오징어게임 방영 이후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24시간 문자와 전화가 쉴 새 없이 온다.

10년도 더 된 번호가 이리 되자 황당하다' 며 피해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삭제한 전화번호만 4000개가 넘으며, 밤낮으로 시간 개념도 없이 호기심에 오는 연락에 휴대폰 배터리가 반나절이면 방전되어 버릴 정도라네요.

 

 

 

 

 

 

 

 

 

 

 

 

뒷번호가 비슷한 추가 피해자도 나왔습니다.

추가 피해자는 취업준비생이고, 입사 지원한 곳이 있어 전화를 안받을 수도 없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오징어 게임' 제작사인 싸이런픽쳐스와 넷플릭스는 '현재 문제를 인지하고 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습니다.

넷플릭스측에서는 100만원을 피해보상금으로 제시했다는데... 흠...

 

 

 

 

 

 

 

 

네티즌들은 '자 전화건 456명을 실전으로 초대',

'이거 미국같으면 소송해서 거액챙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미국은 없는 국번 555로 통일해서 쓴다는군요',

'사람들은 생각보다 호기심이 많은가 봅니다.',

'제작진이 생각이 없네요 이건 욕먹어도 할말 없습니다',

'호기심이라기보다는 전화안하는게 기본 매너라고 봐요.',

'오징어 게임에 나온 거면 국제전화까지 오겠네요. 아마 각종 문자폭탄도 쏟아지겠고요.',

'아예 번호를 사서
"귀하께선 오징어게임에 참가하시겠습니까?
참가하시려면 지금 즉시 넷플릭스를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녹음 들려줬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