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잡다한 이야기

허이재 '유부남 배우의 성관계 요구와 폭언' 폭로 + 유튜버들의 증언

꼬무무 2021. 9. 17. 12:10
728x90
반응형

 

 

 

허이재 '유부남 배우의 성관계 요구와 폭언' 폭로

+ 유튜버들의 증언

 

 

 

 

 

 

웨이랜드 유튜브

 

 

 

 

허이재는 10일 크레용팝 출신 웨이의 '웨이랜드'에 출연해 과거 한 유부남 배우가 성관계를 요구하고 폭언을 했다고 폭로했습니다.

허이재는 성관계 요구를 거부했고, 유부남 배우는 폭언을 퍼부었다고 하네요.

해당 배우는 현재 활동 중으로 알려져 네티즌 수사대는 이 유부남 배우를 찾고 있는데요.

네티즌들은 유부남 배우의 이름을 공개하거나, 왜 고소를 하지않냐고 의문을 던졌는데요.

허이재는 정확한 녹취나 영상이 없기때문에 오히려 자신이 패소할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백은영 유튜브

 

 

 

 

백은영은 '연예계가 이제는 좀 달라져야 하는 거 아닌가라는 마음에 이 영상을 찍게 됐다.

그분은 아주 서글서글한 호남형에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갖췄다.

하지만 연예계 평판은 매우 안 좋다.' 고 이 유부남 배우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유튜버 인지웅

 

 

 

 

 

 

 

 

유튜버 인지웅 또한 '허이재의 말은 사실이다.

나도 많이 봤다' 며 증언하는 내용을 유튜브에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현재 네티즌들은 '오지땡이 아니냐?',

'허이재 보니 오지땡 XXX XX네 ㅋㅋㅋㅋ',

'허이재 이야기 들어 보셨어요? 중년배우 너무 했어요',

'배우 허이재한테 욕하고 성상납 강요한 사람 와이트 너무 아니꼬운데 내가 겁나 꼬인거야?',

'허이재 불쌍하네..',

'너무한거 같음',

'아오 배우들이 제일 X같음',

'무서운 연예계',

'허이재 저거 소설같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