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만들기,요리이야기

남자 친구와 함께했던 컵만들기 데이트

꼬무무 2020. 11. 10. 17:20
728x90
반응형

 

 

남자 친구와 함께했던 컵만들기 데이트

 

 

 

 

전에 방문했던 안양 황공방 !!

 

항상 밥,영화 데이트에 지쳤던 우리들은 이색 데이트에 나섰으니..

 

컵만들기 데이트였당

 

흙으로 조물조물 만드는 클래스는 아니였고, 종이에 그림을 그리고, 색연필로 칠한뒤

 

선생님이 종이와 컵을 가져가셔서 어떤 열이 나오는 기계에 넣고 누르면

 

짜잔 내가 그렸던 그림이 컵에 인쇄되어 완성되었다..

 

다시 생각해도 신기신기 ㅎㅎㅎ

 

그런 기계는 얼마나 할지 궁금하다.

 

 

 

 

 

 

 

 

 

 

요렇게 밑그림을 연필로 그려준다

 

(연필은 나중에 열을 가하면 날라간다고 한다)

 

그린 그림은 스노우 어플로 찍었던 외눈박이 사진을 보고 그렸다...ㅋㅋ

 

 

 

색연필로 색을 칠한다

 

(요때는 사진을 안찍었나 보다 ㅠㅠ)

 

 

 

 

 

 

 

 

 

짜잔!!!!!!!!!!!!!

 

금방 컵이 완성되었다...!!!

 

 

 

지금은 집에서 사용한지 일이년 정도 되었는데

 

사용할수록 약간 물빠짐??? 점점 그림이  흐려진다...ㅋㅋㅋㅋ

 

 

 

 

 

커플데이트로 매우 강추!!!

 

 

 

 

 

blog.naver.com/clayhwang

 

도자기 제작 및 교육의 메카 "황공방" : 네이버 블로그

<황공방 세라믹공작소> =도자기 주문제작? 어렵지 않아요! 원하는 도자기를 가장 효율적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기획, 디자인, 색상, 수량, 생산, 포장까지 함께 고민하며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blog.naver.com

 

 

 

 

가끔 위메프에서 원데이클래스 할인권도 판매한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