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만들기,요리이야기

이번 휴가때 만들어본 두상~~

꼬무무 2020. 11. 10. 17:12
728x90
반응형

 

 

 

 

 

이번 휴가때 만들어본 두상~~

 

 

 

 

 

 

 

 

 

휴가때 코로나땜에 어디 가기두 뭐하구 해서 미니 심봉대를 사서 오랜만에 두상을 만들어 보았다.

 

처음에는 열심히 만들다가 뒤로 갈수록 대충대충 작업했지만 ㅋㅋㅋㅋ

 

옛날 생각이 나서 좋았땅..

 

(사실 지수보고 만들었는데 안닮은건 안비밀)

 

 

하지만 흙만지구 나면 흙뿌스레기가 여기저기 ^^;;;;;

 

정리할때 매우 힘들었당...ㅋㅋㅋㅋㅋㅋ

 

꼭 신문지 깔고 하시길 ....

 

 

 

혹시라두 집에서 만들어보실분은 호미화방에서 재료를 구입하면 된다.(인터넷 쇼핑몰도 있어요!)

 

 

www.homi.co.kr

 

http://www.homi.co.kr/

 

www.homi.co.kr

 

 

미니 심봉대, 기본 헤라,큰비니루,고무줄,흙만 구입하면 집에서 취미생활로 즐길 수 있다.

 

혹시 대나무 헤라를 구입하실 분은 요기서 구입하면 될 것같다.

 

 

 

 

 

 

blog.naver.com/girl85i/221416837948

 

 

조형 도구 :; 대나무 헤라 판매

#ToyDolkong 안녕하세요 토이돌콩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쓰고있는  헤라도구에 대해서 적어봐요 또 헤라...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