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만들기,요리이야기

코로나가 터지기전 취미로 만들었던 도자기들!

꼬무무 2020. 11. 10. 16:59
728x90
반응형

 

 

코로나가 터지기전 취미로 만들었던 도자기들!

 

 

 

 

 

 

석수동에서 광명역으로 이사오며

 

새로운 곳에서 취미로 배워볼께 없나 생각하다가

 

예전부터 배우고 싶었던 도자기 학원을 등록했다.

 

 

 

'ours ceramic studio'

 

 

 

 

주소는 경기도 광명시 공세동길 11 (가학동 787-2)

 

광명역에서 차타구 10분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코로나 때문에 지금은 수업을 안하고 계신거같다.

 

약간 시골 갬성나는 동네로..

 

자차가 없으면 찾아가기 불편하다.

 

하지만 난 차가 있기에...ㅎㅎㅎ (초보운전이지만, 길도 넓고 주차하기 매우 쉬웠다!!)

 

 

 

 

한 네명정도에서 함께 수업을 들었었는데,

 

다 여자분이셨구 선생님도 여자분이셨다.

 

도자기를 취미로 하기 참 좋은 것이 만들어서 선물을 하시는 분이 참 많았다.

 

욕심쟁이인 나는 내가 다 사용했지만...ㅋㅋㅋㅋㅋ

 

 

 

 

 

인터넷에서 보고 이뻐서 따라만든 소주잔 ^^~

 

귀여운 간장종지 (잘보면 눈도있어요)

 

다육이 화분과 우리집 강아지를 모티로 만든 오브제

 

 

 

손으로 조물조물 하다보면 시간도 금방가구

 

마음까지 힐링되는 기분이다.

 

그리구 결과물도 일상생활에서 사용가능하니, 새로운 취미를 찾으시는 분께 매우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