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잡다한 이야기

법인 우리카드 재발급 받는법 (준비물)

꼬무무 2021. 6. 18. 16:11
728x90
반응형

 

 

 

법인 우리카드 재발급 받는법 (준비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법인 우리카드 재발급받는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우리카드에 관리자로 가입이 되있으시면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면 되구요

만약 가입이 되있지 않으면 우리은행에 내점하셔야해요

저도 후자의 경우여서 우리카드에 전화해서 필요서류를 물어봤어요

대리인(직원)이 방문할때 서류가 추가되더라구요

 

 

 

 

 

 

 

 

준비물 :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인감,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등기), 대표자 실명확인증표 (신분증)

대리인 방문시 대리인의 실명확인증표 (신분증), 위임장이 추가됩니다

 

 

법인인감증명서는 온라인을 통해서 발급이 불가능하고 가까운 등기소에 가야해요

법인인감카드와 현금을 가지고 등기소를 방문하셔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는 법인등기인데요

인터넷등기소에서 발급이 가능해요 (발급 수수료 : 1,000원)

 

 

서류 발급하는 법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https://komumu.tistory.com/467

 

법인등기(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발급받기

법인등기(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발급받기 안녕하세요 가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인증이나, 법인카드 재발급을 위해 법인등기가 필요하죠 보통 3개월내의 법인등기를 요구하기때문에 알아두

komumu.tistory.com

 

 

위임장은 인터넷에서 서류를 다운해서 작성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 준비물을 가지고 가까운 우리은행으로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서류는 3개월이내의 것만 인정해준다는거 잊지마세요~

혹시 등기소에 제가 가게되면 법인인감증명서 뽑는법도 포스팅해보도록할께요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