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잡다한 이야기

머니게임 전국진 폭로 + 머니게임 전기, 파이 통화내용 요약 (머니게임 편집 조작)

꼬무무 2021. 5. 18. 23:05
728x90
반응형

 

 

머니게임 전국진 폭로 + 머니게임 전기와 파이 통화내용 요약

(머니게임 편집 조작)

 

 

 

 

 

 

머니게임의 주최자인 진용진의 친구인 전국진의 폭로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전국진은 자신이 대신 폭로하는 이유는 머니게임2를 위해서라고 설명했습니다

머니게임에서 여성참가자 4명이 자진퇴소하고 파이집으로 갔고, 함께 랍스터를 먹었다고 하네요

여자들은 공혁준과 제작진들을 호출했고, 파주까지 찾아간 진용진과 제작사대표, 공혁준이 전부 파이 앞에 무릎을 끓었다고 합니다

5화는 여성 참가자 중 한명이 편집에 개입했으며, 아마 파이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편집이 개입된 부분은 여성참가자들이 심하게 욕을 먹고 있어서 욕을 덜먹게 하기위해 전기가 정신병을 언급하며 욕하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집에 불럿으면 5인이상집합금지도 그냥 무시햇나보네

그 상황에서 5인이라 누구는 나가있고 하진 않았을테니 ㅋㅋㅋ',

'근데 무릎꿇고 사과할만큼 기분나쁘게 한 말이 뭐엿을까',

'울면서 자기 억울하다고 한거 진짜 소름이네',

'나는 파이가 무슨 자신감이였는지 궁금함'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생방송 중인 전기와 파이의 전화 통화를 요약해보겠습니다

전기는 파이에게 자신의 입장만 생각해서 미안하다며 사과를 했습니다

하지만 왜 프레임을 씌우려고하느냐?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할꺼면 욕먹을 상황을 만들지말아달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파이는 없는 이야기를 지어서 하는것도 아닌데 그런 이야기를 뺄꺼면 머니게임 리뷰를 왜하냐,

초반에 '돈 많으시네~ 여기 왜왔어요?'라며 육지담을 긁지않았느냐

욕먹는 이유가 있다면 말해도 되는게 아니냐?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여러분은 누구 입장이 더 이해가시나요?

전 솔직히 전기님 입장이 더 이해가네요.....

 

 

 

또한 전기씨에 유튜브 생방송에 따르면 혁준씨가 '여자들이 나락을 갈꺼같기에 니갸르를 빼고 4명이서 방송을 해야한다'고 파이와 통화를 했는데요

파이는 이 통화녹음을 니갸르에게 들려주며 혁준씨와 이간질을 시켰다고 하네요

이게 사실이라면 너무 무서운데요..?

전기씨도 이때 사람이 아니구나라고 느꼈다고 하네요..

또한 파이씨는 전기와 통화 녹음본을 들먹이며 '공개해도되지?'라며 협박을 했다고 하네요..

제작진이 전기를 묻으려고 했다는 소문은 루머라고 하네요

전기씨는 유튜브 다시보기 방송을 지우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자신이 폭로를 하는 이유는 자신은 좋게 끝내려고 했으나 파이님이 자신을 묻으려고 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이가 반박할 시 모든 증거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궁금하신분들은 유튜브에서 '논리왕 전기'를 검색해보세요

5월 18일 생방송분입니다

오늘도 블로그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머니게임 N빵 논란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komumu.tistory.com/361

 

머니게임 N빵사건 논란 총정리 (파이, 니갸르, 육지담, 이루리)

머니게임 N빵사건 논란 총정리 (파이, 니갸르, 육지담, 이루리) 일단 머니게임은 진용진이 주최한 관찰 예능 콘텐츠입니다 네이버 웹툰 '머니게임'이 원작으로, 8명의 참가자가 14일동안 어떤것도

komumu.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