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잡다한 이야기

머니게임 N빵사건 논란 총정리 (파이, 니갸르, 육지담, 이루리)

꼬무무 2021. 5. 16. 22:14
728x90
반응형

 

 

머니게임 N빵사건 논란 총정리 (파이, 니갸르, 육지담, 이루리)

 

 

 

 

 

 

 

 

일단 머니게임은 진용진이 주최한 관찰 예능 콘텐츠입니다

네이버 웹툰 '머니게임'이 원작으로, 8명의 참가자가 14일동안 어떤것도 주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함께 돈을 아낄수록 많은 상금을 타가는 구조입니다

여성 참가자로는 파이, 육지담, 이루리, 니갸르, 산범이 있었습니다

머니게임의 최종 우승자는 니갸르와 이루리였습니다

파이는 아프리카비제이로, 얼마전 고모 국밥집에서 방송을 진행하던 중 '깍두기 재탕사건'으로 조명된 바 있습니다

파이는 5월 16일 'N빵사건'에 대한 해명없이 울면서 아프리카 방송을 종료했습니다 

 

 

 

 

 

그렇다면 문제가된 N빵사건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파이는 머니게임에서 여성 참가자중 누가 우승하든지 상금을 똑같이 나누자고 주장했습니다

다른 여성 참가자들도 이에 동의하였지만, 육지담은 의사의 건유로 중도하차하였습니다

추후 파이 또한 자진 퇴소하게되었습니다

이때문에 니갸르는 N분의 1 협정이 없어졌다고 생각했으나, 이루리는 N분의 1로 나눠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정말 돈이 필요해서 머니게임에 참가했던 니갸르의 폭로로 인해 이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육지담 인스타그램
육지담 인스타그램
육지담 인스타그램

 

 

 

 

육지담의 직업은 가수입니다

1997년 3월 10일생으로, 대구광역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앨범을 내서 힘들다며 2,000만원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육지담씨는 'N빵논란'에서 자신을 제외하고 이야기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또한 자신의 생각이 너무 짧았다며, 상금을 돌려주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루리가 공개한 카톡 - 육지담으로 추정
이루리가 공개한 카톡 - 파이로 추정

 

이루리 인스타그램

 

이루리는 1995년생으로, 본명은 장서현입니다

직업은 유튜버입니다

평소 보여주던 착한 이미지와는 달리, 뒤에서 돈을 챙기는게 아니냐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롤로치면 서렌쳤는데 점수받아간거내 파X 이루X. 이게말이됨?',

'개노답 3대장 3.14 : 자진퇴소하고 상금 받았지만 난 잘못없다.

SIX : 자진퇴소했지만 돈은 받아내겠다.

잃으리 : N빵은 이루어져야 한다.',

'이루X는 최순실 파X는 박근혜 보는거같네 ㄹㅇㅋㅋㅋ',

'솔직히 니갸르도 ㅈㄴ 의리 없다

근데 애초에 친구인 적이 없는데 뭔 의리 ㅋㅋㅋ?

빨리 돈 돌려내놔~',

 

 

 

'공갈, 협박죄 타인을 공갈하여 본인이 직접 재물의 교부 또는 재산상의 이익을 취득하거나 제3자에게 이를 취득하게 함으로써 성립하는 범죄를 말한다.

사람을 공갈하여 재물의 교부를 받거나 재산상의 이익을 취득한 자, 또는 이러한 방법으로 제3자로 하여금 재물 또는 재산상 이득을 취득하게 한 자는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형법 제350조)',

'결국 파X가 자진 퇴소한 이유는 어차피 지가 우승자가 되던 다른 여자가 우승자가 되던 상금 중 1/4을 먹게 되는 건 똑같고, 14일차까지 버텨서 개고생 하기는 싫고, 7번까지 떨어졌으므로 이제 우승자는 (5,8)로 확정됬고, 지 이미지는 착한 이미지로 포장 하고 싶어서 인 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네티즌들이 똑똑해서 망정이지 ㄹㅇ 파X의 눈물과 제작진이 넣어준 기자 애처러운 브금에 속은 사람은 없는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머니게임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종영되고 나서가 진정한 '머니게임'같네요...

웹툰 원작을 재미있게 봤던 사람으로서 좋게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