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주식 이야기

구글에드센스, 카카오에드핏 첫 수익 실현!!

꼬무무 2021. 8. 23. 13:42
728x90
반응형

 

 

 

 

구글에드센스, 카카오에드핏 첫 수익 실현!!

 

 

 

 

 

 

 

안녕하세요 ^^

올해 블로그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수익을 실현했습니다.

지급계좌는 국민은행계좌로 키움증권 해외주식 계좌와 연계해서 미국 주식 사려구요..ㅎㅎ

요새 달러도 많이 올랐는데, 내 힘으로 달러를 벌 수 있다니.. 너무 뿌듯하네요.

 

 

 

 

 

 

요새 일도 바쁘고.. 약간 블로그에 지쳐있었는데 다시 힘내서 해봐야겠어요.

8월에 주식장이 많이 안좋아서 저도모르게 시무룩했는데..

아주 단비같네요 ^^;;

718.02달러를 지급요청했으나 12.49달러는 수수료 명목으로 날라간거 같네요.. ㅎㅎ;;

 

 

 

 

 

 

 

 

 

 

 

카카오 에드핏도 50,000원이 넘어서 지급 요청해논 상태인데요.

3.3프로의 세금을 제하고 입금된다고 하네요.

카카오 에드핏은 처음에는 많아야 십원, 일원띠기여서 언제 정산받지 생각했었는데..

조금씩 수익이 늘어서 백원씩 모으다보니 일년은 안걸렸네요 ㅎㅎ

 

 

 

 

요렇게 정산받으면 5월에 국세청에 신고해야한다고 들었는데, 저는 내년 5월에나 해볼수있겠네요.

그때 또 정산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