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잡다한 이야기

조세호 18KG 감량 ..흰티에 청바지 도저언~~?

꼬무무 2021. 5. 21. 16:51
728x90
반응형

 

 

 

조세호 18KG 감량 ..흰티에 청바지 도저언~~?

 

 

 

 

개그맨 조세호씨가 자신의 SNS에 흰티에 청바지를 입은 모습을 공개해서 화제입니다

조세호씨는 1982년 8월 9일생으로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키는 167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조세호씨는 다이어트로 무려 18KG를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20대 초반에는 99.8KG까지 나갔지만, 최근은 69.6KG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세호씨는 '원래 옷을 타이트하게 입었는데 살을 빼고 나니 그때의 옷이 이제 맞는다

살 뺀 뒤 스타일리스트다 흰 티에 청바지도 잘 어울린다고 해서 오늘 그렇게 입고 왔다' 고 말했습니다

또한 조세호씨는 딩고와 뉴버튼의 첫 합작 프로젝트에 참가하는데요

프로젝트 '드랍더피티'는 조세호의 PT 도전기를 담습니다

조세호씨가 기업이나 관공서, 학교에 PT가 필요한 곳에서 말발 원맨쇼를 펼치게됩니다

조세호씨는 '근육량이 증가하는 것처럼 어휘력을 장가해볼 것이다' 라며 힘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조세호씨는 다이어트를 위해 지중해 식단을 해왔다고 밝힌바 있는데요

지중해 식단이랑 스페인, 이탈리아 같은 지중해 연안 주민들이 즐겨먹는 식단입니다

육류는 최대한 먹지않고, 생선, 과일, 견과류를 섭취합니다

또한 일주일에 5~6회 쉬지않고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네티즌들은 '역시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인듯

조세호 마저 잘생겨지다니..',

'몇키로 뺀걸까요? 말라보이기까지 하네요',

'어마어마 하네요'.

'몸 전체 사이즈가 팍 줄었네요',

'조세호 다이어트 진짜 대단하다. 나도 살뺀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빼고 다 다이어트에 성공하시는거 같네요 ㅠㅠ

다이어트 성공 축하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