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잡다한 이야기

철구 외질혜 이혼? 다시 만나기로 했다고 ?

꼬무무 2021. 5. 13. 09:26
728x90
반응형

 

 

철구 외질혜 이혼? 다시 만나기로 했다고 ?

 

 

 

 

아프리카 대통령이라고 불리는 철구(이예준)이 외질혜와 이혼을 발표했는데요

이는 2016년 결혼식이후 결혼 7년 만입니다

지난 12일 방송에서 서로 합의 이혼을 하기로 결정했다며, 연지 연락처와  사진을 다 삭제했다고 말했었죠

철구는 '제가 잠을 많이 못잔 상태고, 지금 너무 힘든 상태다

그냥 할말만 하도록 하겠다

지혜랑 이혼하기로 했다

서로 합의 이혼하기로 했고 일단 뭐 떄문에 합의 이혼한 건지는 말씀하지 말아 달라

연지 같은 경우는 지혜가 양육권을 가져갈 것 같다

그렇게 해서 3일동안 서로 얘기를 하고 다투고 했다

제가 방송을켜서 말하는 것도  그냥 내가 지금 다시는 되돌아갈 수 없는 강을 건넣기 때문에 다시는 지혜랑 더 이상 돌아가기 싫어서 일단 말하는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13일 오전 아프리카TV 방송에서 이를 번복했습니다

'싸운 건 사실이고 이틀 동안 서로 집을 나간 상황에서 싸웠다.

다른 BJ들이 찾아 와서 말렸다.

내 편과 지혜 편이 있었다.

일단은 다시 만나기로 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이 얼굴까지 알려진 마당에... 이렇게 공개적으로 싸우는건 좀 아닌거같네요

누구보다 아이가 받았을 상처가 너무 걱정되네요

 

 

네티즌들은 '철구 외질혜 이혼한다는거 구라였네',

'애기 진짜 개불쌍하다',

'관심끌기 위해서라면 이혼놀이까지 하고 있는 철구나 외질혜나 진짜 사람도 아니네',

'철구가 딸 사진 삭제할 이유가 있나요?',

'철구 이혼주작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철구 이혼이 사실이면 부성애는 조금 부족한가봅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예지씨의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불참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komumu.tistory.com/351

 

서예지,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불참! ..서예지 인기상 수상 확정

서예지,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불참! ..서예지 인기상 수상 확정 가스라이팅 논란을 겪고있는 서예지씨가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불참의사를 보였습니다 현재 서예지씨는 틱톡 인기상 수상이

komumu.tistory.com

 

박수홍씨와 형의 분쟁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참고해주세요

komumu.tistory.com/350

 

박수홍, 언론플레이에 휘말리지 않겠다! (박수홍 형의 언론 인터뷰 내용 공개)

박수홍, 언론플레이에 휘말리지 않겠다! (박수홍 형의 언론 인터뷰 내용 공개) 개그맨 박수홍씨는 지난해 설날부터 친형과 분쟁을 겪고 있는데요 4월 5일 형을 횡령혐의로 검찰에 고소한

komumu.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