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광명역 순대국 맛집 추천 ! 삼부자순대국

꼬무무 2020. 12. 6. 06:39
728x90
반응형

 




광명역 순댓국 맛집 추천! 삼부자 순댓국

 

 





광명역에 제가 자주 가는 순댓국집이 있는데요

바로 신의주 순댓국입니다

예전에 친구와 순댓국을 먹으러 가기로 했는데

마침 집 근처로 찾다 보니 삼부자 순댓국이 나왔어요

그런데 이게 웬일ㅠㅠ 일요일 휴무더라고요

여러분..

그래서 다른 순댓국집을 찾다 신의주를 가보게

됐고 , 저의 광명역 맛집으로 간택되었죠





오늘은 그때 가보지 못한 삼부자 순댓국을

남자 친구와 다녀왔어요

겉으로 보면 그리 넓어 보이지 않고 손님도

별로 없어 보였는데 직접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널찍하고 손님도 바글바글하더라고요

일이 끝나고 한잔 하시러 온 아버님들

가족끼리 식사하는 테이블

아 심지어 포장해가는 분들까지

정말 제 예상보다 손님이 많았어요


일단 메뉴는 이렇게 보여드릴게요







 

 

 

 




코스로 나오는 메뉴도 있더라고요

저는 양이 그리 많지 않아서 그냥 순댓국을 시키고

남자 친구는 순댓국 특을 시켰어요







먼저 밥과 밑반찬이 나왔는데 다른 순댓국집과

동일하게 배추김치, 무김치, 고추, 양파, 쌈장,

새우젓이 나왔어요

배추김치는 칼국수집 김치처럼 매콤하고 달달하고

젓갈 맛이 났어요

깍두기는 새콤하진 않고 덜 익은 맛이었어요ㅎㅎ

힝 전 새콤한 게 좋은데 밑반찬은 신의주가 승!!!





그렇게 조금 기다리니 순댓국이 나왔어요

간은 되어있었고 부추도 들어있네요

저는 다진 양념 약간과 들깨가루를 듬뿍 넣고

섞어 먹었어요

음 들깨의 고소한 맛~~~~!!

고기도 정말 신선했고 순댓국은 재료가 전부

국내산이더라고요

순댓국은 8000원 특은 10000원이었고

안에 들어가는 재료는 비슷하고

양만 차이 났어요 ~^^



광명역에서 순댓국 고프신 분들 추천합니다

저는 다음에 순대볶음을 먹으러 오려고요ㅎㅎ

중자가 28000 원하더라고요

그럼 다음 순대볶음 리뷰를 기약하며 오늘은 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