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주식 이야기

신풍제약 파라맥스 임상 2상 유의성 확보 실패로 시외가 하한가

꼬무무 2021. 7. 5. 18:01
728x90
반응형

 

 

 

신풍제약 파라맥스 임상 2상 유의성 확보 실패로 시외가 하한가

 

 

 

 

 

안녕하세요

장중만해도 신풍제약은 15.6% 상승하며 강세를 보였는데요

신풍제약이 코로나 19 치료제로 개발중인 피라맥스가 그 이유였습니다

하지만 주주들의 기쁨은 오래가지못했습니다

시외에 신풍제약은 86,100원으로 (9.94% 하락) 하한가를 쳤습니다

피라맥스는 임상 2상에서 일부 감염성바이러스 감소 효과를 보였지만, 임상시험으로 진행된 음성전이율 등의 지표에서 유의미한 통계를 얻지 못했기때문입니다

대표 유제만은 5일 피라맥스의 국내임상 2상 시험의 탑라인(Top line) 분석결과를 발표했습니다

 

 

2상은 국내13개 대학병원에서 모집된 총113명의 경증 및 중등증의 코로나19 환자를 대상으로 위약대조, 무작위배정, 이중눈가림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전체대상자 중 경증환자는 100명(88.5%), 평균연령은 52세로 진행됬습니다

피라맥스투여군, 대조군으로 나뉘어 투여 후 28일까지 바이러스억제 및 임상지표에 대한 효과를 관찰했습니다

결과는 유효성 1차평가변수인 실시간 유전자 증폭(RT-PCR) 진단 기반 바이러스의 음성 전환 환자비율(음전율)은 피라맥스군(52명)과 대조군(58명)간 차이가 없었습니다

신풍제약은 '2상 성격상 적게 설정된 피험자수에 의해 통계학적 유의성이 확보되지 못한 지표는 대규모 3상을 통해 신속히 확증하겠다' 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신풍제약은 임상 2상 결과를 바탕으로, 이달 초부터 식약처에 국내 후속 임상을 신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신풍제약 주주들 다급함. 매우 다급함 시외 매도 물량 저게뭐야 ㅋㅋㅋㅋ',

'신풍제약 ㅈ됐네',

'k-바이오 몰락의 시작 ㄷㄷㄷ 지금 신풍제약 시외 하한가에 100만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풍제약 또 떡상이유 어이없는 거겠네. 그리고 내리고... 늘 반복된 패턴',

'피라맥스 효과는 빌게이츠가 인정했음',

'신풍제약 피라맥스는 코로나치료제가 말이 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