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광명역 아비뉴프랑 맛집 '송도갈매기' (내돈내산)

꼬무무 2021. 5. 9. 22:09
728x90
반응형

 

 

광명역 아비뉴프랑 맛집 '송도갈매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 올려보네요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외식을 했는데요

광명역 아비뉴프랑에 있는 '송도갈매기'를 처음 가봤어요

예전부터 손님도 많고, 맛있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어쩌다보니 이제야 찾아갔네요!

아비뉴프랑은 주차하기도 편하구요 ^^

송도갈매기는 2층으로 오시면 있어요~

 

 

 

 

 

어버이날이라 그런지 손님이 참 많더라구요

대기해서 입장할수 있었어요

'송도갈매기'는 테이블링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내 순서가 되면 알려줘요

밖에서 옷가게를 구경하셔도되고 ^^

앉아서 기다릴 필요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직접 수경재배하는 상추나 쌈재료를 주신다고해요~

이렇게 보이게 디피해놓으니까 신기하네요 ㅎㅎ

한 십오분에서 이십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테이블이 가깝게 붙이있지않고 가림막으로 가려져있어서 좋아요~

그래서 부모님 모시고 같이 많이 오시는거같아요 ^^

당일 예약은 힘들다고하니 가실분들은 미리 전날에 예약하고 가세요

메뉴판 보여드릴께요

 

 

 

저희는 갈비살 2인분을 먼저 시켰어요

처음에 생갈비로 잘못시켜서 반찬이랑 있는 고기는 '생갈비' 에요!

밑반찬이 바로 나오더라구요

 

 

 

 

 

샐러드도 유자맛이 상큼하게 나서 맛있고, 감자샐러드도 너무 달지않고..

잡채는 진짜 맛있어요

그냥 계속 당기는 맛!

짱아치류도 맛있고..

반찬류는 어느하나 뺄꺼없이 맛있었어요~

이여서 나온 갈비살~

소고기와 갈매기살은 판을 다른걸 쓰시더라구요

 

 

갈비살 2인분이구요

떡도 두개 나왔네요

마늘이랑 같이 구워줬어요

다만 마늘이 중국산인지 매운맛이 강했어요 ㅠㅠ

 

 

 

 

 

직접 구워주시진 않더라구요

고기를 착착 올리고 구워봤어요 ㅎㅎ

떼깔은 합격이죠?

맛도 좋았답니당..ㅎㅎ

흡입하느냐고 구워진 사진을 못찍었네요

음.. 다만 어버이날이라 너무 바쁘신지 벨을 눌러도 잘 안오시고..

시킨거 까먹으시고..

불판 갈아주실때 고기도 몇개 흘리셨는데 별말없이 가셨어요 ㅠㅠ

계산할때 말씀드리니까 금액에서 빼주시긴했어요

 

 

다음으로 시킨 갈매기살인데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전통갈매기' 2인분이였구요

돼지고기를 간장양념한 갈매기살이였어요!

 

 

판도 동판으로 갈아주시더라구요

1kg정도 무게가 되는데 동판에 굽는게 맛나다고 동판을 고집하신데요 ㅎㅎ

맛은 양념갈비맛이라고하면 딱 맞을꺼같아요

달달한 양념맛이였구요

저희 가족입에는 솔직히 갈비살이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

역시 비싼 소고기가 제 값하네요 ^^ 

 

 

 

배부르게 고기 포식하고 왔답니다

제방문 의사는 있구요

다만 갈매기보단 갈비살을 시켜먹을꺼같아요!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기 드시고 싶으신 분들 한번씩 방문해보세요 ^^

그리고 광명역에 다른 맛집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좋은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